파워볼 마틴공식 *고수익* 실시간파워볼게임 하는법 eos파워사다리 결과 초특가! | 파워볼홀짝 @ 파워사다리 일별분석

파워볼 마틴공식 *고수익* 실시간파워볼게임 하는법 eos파워사다리 결과 초특가!

Posted by: power - Posted on:

파워볼 마틴공식 고수익 실시간파워볼게임 하는법 eos파워사다리 결과 초특가!

“예를 들어 회사가 DB형밖에 eos파워볼 분석 없다고 하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하나도 없어요. DC형이라고 하면 (퇴직연금) eos파워볼 중계 사업자가 어딘가를 알아내고 사업자가 제공하는 펀드가 어떤 펀드인가 파악하고 거기서 원금보장형은 다 제외해라.

(원금보장형은) 일하는 펀드가 아니니까. 주식형 펀드에 반드시 들어가야 하고 거기에 주식비중이 어느 정도 되는지 그러면 내 나이랑 생각했을 때 적정한 주식비중인지 아닌지 본인이 판단해야 하는 것이고요.”투자전문가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가 주식투자 방법을 소개했다.

1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부자 되기! 엄마들 손에 있소이다’라는 주제로 토크가 이어졌다.

이날 존리는 “주식을 할 여유자금이 없다. 빌려서라도 할까?”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절대 안 된다. 주식은 여유자금으로 해야 한다”며 “내가 30대 월급쟁이라면 연금저축펀드를 가입할 것이고, 주식투자를 할 때는 월급의 10%를 떼어 놓고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여유 자금이 없다는 사람들은 다 쓰고 남은 돈을 여유 자금이라고 말한다.

그게 아니다. 이미 떼어 놓은 돈이 여유 자금이다”라고 생각을 전하며 “10만 원, 5만 원씩 그리고 커피 마시는 돈만 아껴도 충분히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다”고 힘줘 말했다.

또한 “사교육비를 줄여서 주식에 투자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사교육에 매달리지 말아야 하고 아이들에게 사교육 보다는 금융 공부를 시켜야 하며 주식하는 방법을 알려줘서 부자가 되게 만들어야 한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어 존 리는 “전국을 많이 다니면서 주식 강연을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이 중단됐다”고 고충도 전했다.

그러면서 ‘진짜 부자’에 대한 질문에는 “안타까운 부분이다. 전세계에서 한국 사람들이 노후 준비가 안된 나라 1위다”라며 “많은 사람이 돈이 많은 사람을 부자라고 하지만 부자는 돈으로부터 자유를 얻게 됐는지가 중요하다” 말했다.

또 “자유를 얻은 사람이 진짜 부자이고, 자유를 얻지 못한 사람은 가난한 것이다”고 다시 한번 생각을 밝혔다.

이어 존리는 “미국에 있는 백만장자들이 차는 시계의 가격을 물어봤는데, 평균 20만원밖에 안됐다”며 “부자처럼 보이려고 하면 가난해지고 가난하게 보이면 부자가 된다는 말이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끝으로 그는 “공부를 잘 하고 시험을 잘 보면 부자가 된다고 생각하지 말아야한다. 모든 사람들이 시험에 매달리면 국가적인 낭비가 커진다”고 강한 어조로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존 리는 뉴욕대 회계학과를 졸업한 금융인이다. 방송과 저서를 통해 주식 투자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그는 한국의 ‘워런 버핏’으로 불리고 있다.

서울 중견기업에 취직해 사회생활 첫 발을 내딛은 20대 후반 A씨. 그는 금융회사에 다니는 선배에게 연금 상품에 가입하라는 권유를 받고 고민에 빠진다.

미리 노후를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도 들지만, 매달 수십만원에 달하는 납입금이 부담된이다. 주거비, 생활비를 빼고 결혼 자금을 모으기 위한 저축을 하려면 당장 몇 만원도 아쉬운 형편이다.

A씨 같은 고민을 하는 사회초년생을 찾는 건 어렵지 않다. 처음 돈을 벌기 시작했으니 사고 싶은 것도, 먹고 싶은 것도 많다.

그러나 서울에 집을 사려면 월급을 한 푼도 쓰지 않고 몇 년은 모아야 한다는 뉴스가 잊을만하면 나온다. 그런데 노후 대비까지 해야 한다.

노후 대비를 위해서도 집값만큼의 돈이 필요하다고 한다.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우리나라 직장인들은 평균 7억원이 있어야 노후대비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20~30대의 이런 딜레마를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

엔트리파생차트 : 파워볼전문.com

나눔로또파워볼
나눔로또파워볼